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비진도 해산물 뚝배기

 

 칼바람이 부는 날, 이런 날에는 따뜻한 해물 국물이 땡기죠.

MSG말고, 해물 육수 잘 우리는 집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도 지나가다가 몇 번 보기만 하다가 처음으로 가본 곳인데, 

국물 맛이 너무 좋았어요. 조갯국물이나 해물탕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합니다.

비진도는 역삼역 3번출구에서 5분 내 거리에 있습니다. 2층이에요!

 

 

 

비진도 메뉴

 메뉴는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해산물 위주 음식들 입니다. 저희는 오늘 간단하게 해산물 뚝배기만 주문했지만, 다음에는 구이류도 먹어보려구요. 전복구이, 삼치구이 ㅠㅠ 맛있겠네요.

 

비진도 실내

 토요일 밤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 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혹시, 맛이 없어서 인가?? 라는 생각을 잠시 했지만, 국물 한 숟갈 먹는 순간 생각이 달라집니다.

해물뚝배기 & 전복뚝배기

 

 저는 전복뚝배기를 시켰는데, 구성은 해물뚝배기에 전복이 추가되었고, 국물 맛은 비슷해요. 둘 다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보다 실제로 보시면, 엄청 푸짐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진짜 푸짐합니다(가성비 굿!). 개인적으로 전복을 좋아해서, 전복에이뿔 메뉴로 먹을 걸 그랬어요 ㅠㅠ

 

 

 평일 오전 11시 30분에 열고 새벽 1시까지 하네요.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 일요일 및 공휴일을 휴무랍니다.  주차는 따로 주차장이 있지는 않아보여요. 주말엔 골목에 잠시 해도 되긴하는데, 평일에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아 보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461732445

 

비진도 해물뚝배기 : 네이버

N예약 리뷰 8 · ★5 · 평일 11:30 - 01:00, break time 15~17시,토요일 17:00 - 22:00, 오후 3시~오후 5시 브레이크타임 입니다. 토요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영업합니다.,일요일 휴무,공휴일 휴무

store.naver.com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