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신한은행》
《 쏠플레이 적금-주사위 게임》
《기본금리(20.2.8기준) 1.9% 》


오늘 소개할 상품도 신한은행 단기 적금 상품입니다.

저는 가끔 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상품 새로운게 있나 둘러보는데요. 이 적금은 뭐지? 싶어서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기본금리 1.9%에 게임을 통해 우대금리를 0.6%, 최대 2.5% 받을 수 있는 6개월 적금입니다.

1. 적금 가입하기


가입절차는 다른 적금과 다를게 없습니다.
상단 화면이 귀엽네요

먼저 약관에 동의하고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저는 가입단계를 보여주려 임의로 입력한거고 실제로는 50만원6개월로 가입했습니다.

입력한 정보를 확인하구요.

우대금리 조건은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던지기 + 레벨10 달성 입니다. 저는 출근길이나 심심할때 한번씩 했는데 달성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이렇게 게임하기로 들어가 주사위만 던져주면 되거든요. 전 단순한 게임을 좋아해서 재밌었습니다.

2. 적금 해지하기

짜잔. 저는 작년7월에 가입해서 올 1월 만기였는데요. 이자는 만칠천원 정도네요.

이자만 보면 선물하는적금이 높은데 선물하는적금은 납입금액이 30만원까지여서 잘 비교해보고 가입하면 되겠습니다:D

(주사위 게임 말고 다른 게임도 시리즈로 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주사위적금을 만기까지 유지하면 들수있는 다음 사천성 게임! 이라던지..^^)

위트있는 적금, 심심할 때 한번씩 주사위를 던져보세요! 쏠플레이적금을 추천합니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