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1. 상호명 : 김여사네 국수집

2. 영업 시간 

- 토요일 11:30 - 20:002시 30분 - 5시 30분 : 재료 준비 시간 (break time)

- 평일 11:30 - 20:002시 30분 - 5시 30분 : 재료 준비 시간 (break time)

- 일요일 휴무

 

3. 특징 : 멸치 맛이 기가 막히다. 김밥은 진짜 강추!! 짭조롬 하면서 달짝지근한게, 밥하고 아주 잘 어우러 진다. 잔치국수보다는 비빔국수가 더 맛있었고, 간장에 조린 계란은 그냥 계란 맛이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30분 가량 웨이팅 해야함.

 

4. 위치 : 강동역 4번 출구에서 10분 거리

 

방송에 나온지 1년지 지났는데도 여전히 인기가 좋았습니다.  5시반 오픈인데, 5시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고, 겨우 테이블 마지막에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간장에 조린 계란이 아주 맛있어 보였는데, 맛은 있었지만, 간이 겉에만 베인 느낌?? 그냥 조금 간이 벤 계란 맛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둘이 가서 김밥 한 줄, 잔치국수 하나, 비빔국수 하나, 계란 2개를 시켰는데, 10500원!! 너무 저렴한거 아닙니까? ㅋㅋㅋ

 

잔치국수 맛은 맛있긴 한데, 다른 잔치국수 집에서도 맛 볼 수 있는 맛이었고, 개인적으로 비빔국수가 사실 더 맛 있었습니다.. 방송에는 비빔국수는 안나와서 걱정이었는데, 맛이 기대 이상이었어요~

 

 

김밥 안에 방송에 나왔던 멸치를 볶은? 그런 것이 있었는데,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롬 한게 취향 저격!! 밥하고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약간 고기 씹는 느낌? 씹을 때 마다 간장 조림 맛이 나는데, 지금까지 먹은 김밥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진짜 ㄹㅇ 강추..!!

 

계란이 처음에 나오면 매우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