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1. 상호명 : 코너스테이크

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11:15분오픈 / 20시 45분 마감

 

3. 특징 : 휴일 오전 11시쯤 갔을 때, 20분정도 기다리다 들어갔음. 여긴 진짜 맛있음. 호불호 없이 모두 맛있다고 할거다. 강추!! 종류별로 다 드셔보는 걸 추천.

 

4. 가격 : 8500원~9500원. 가격도 싸다!!

5. 위치 : 충무로역 1번 출구 근처

 

 

 

 백종원 골목식당 중 호평을 받은 코너스테이크!! 본 편 뿐만 아니라, 다른 편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나오는 걸 보고 궁금해서 가게 됐습니다.

오전 11시에 오픈인데, 이미 사람들이 1차적으로 들어갔고 20~30분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우선 [투움바 함박스테이크]. 소스가 아주 예술 입니다. 파스타 면이 같이 나오는데, 파스타하고 어울리고 함박스테이크하고도 어울립니다. 공기밥하고도 어울리고, 만능이네요 아주..

옆에 계란에 푹 찍어먹으면 ㅠㅠ 또 먹고 싶네요. 수비드 계란은 무조건 시켜드세요~!

 

 

 이건 시즌으로 나온 것 같았는데, 지금은 메뉴에서 없네요 ㅠㅠ.. 대신 까르보함박스테이크가 들어 간 듯 해요~~ ^^ 약간 토마토 파스타 소스와 비슷하면서도, 다릅니다. 아래 면이 깔려 있는데, 역시 파스타 면하고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사진을 생각보다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식당들 중, 가장 좋은 맛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호불호 없이 맛있는 맛입니다. 메뉴를 계속 개발 하시던데, 중간중간 가 볼 예정입니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