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200625(조간)전국 172곳 68022호 공공주택 입주자를 모집합니다(공공주택총괄과) (1).pdf
0.92MB

6/25 이후 20년 하반기의 행복주택/국민임대/공공분양 계획이 담긴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입니다.

 

하반기에도 전국 172곳 68,022호의 입주자를 모집하네요.

공공분양의 경우 수도권은 7월 하남감일이 가장 먼저 입주자 모집을 하게 되겠네요.

하반기에는 주로 서울 외 수도권 지역에 대한 모집 공고가 많아 보입니다.

 

이번에 주목할만한 점은 신혼부부 입주자격이 현행 혼인 7년 이내의 신혼부부 또는 예비 신혼부부에서

혼인기간과 관계없이 만 6세 이하의 자녀를 둔 가구까지 확대된다는 점 이겠네요.

7/27 입법 예고 완료 후 8월 개정 예정이라고 하니

신혼부부 특화 단지는 8월 이후 경쟁이 더 치열해 질 수 있습니다.

 

 

입주자 모집 달력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주었습니다.

보시면서 하반기에 지원 계획을 세워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당장 6월에는 SH에서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을 하겠네요^^)

 

파일도 같이 첨부하였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해서 계획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