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1. 상호명 : 조개사냥

 

2. 영업시간 : 평일 18:00 - 06:00(Last order 5:00) / 주말 18:00 - 05:00(Last order 4:00)

 

3. 특징 : 강남에 제대로 된 조개찜 집. 대야에 푸짐하게 나오는 조개과 잘 우려진 국물 맛이 매우 좋다. 강남 다른 집들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 30분정도 웨이팅 했었다. 성인 두 명 기준, [조개찜(중) + 칼국수] 정도 먹어야 배부름.

 

4.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08길 12. 언주역과 선정릉역 사이

 

 

 

 

 

 

 조개 사냥은 역삼동 주민 입장에서, 조개찜이 먹고 싶을 때, 갈만한 집이다. 강남주변에 조개 집이 대충 5군데 정도 있지만, 조개를 전문으로 하는 곳은 1~2군데 정도이다. 이 중 강남 프리미엄(다른데는 가격이 쎔)이 붙지 않은 곳은 조개사냥 한 곳 뿐이다.

 

 

 

 

 둘이서 찜사냥 (중)을 시켰을 때 모습이다. 냄비가득 나와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없으니,  칼국수를 시킬 것을 추천한다. 만약 조개만으로 배울 채우고 싶다면, 둘이서 (대)자는 먹어야 할 듯.

 

 

 조개를 다 먹고나면, 칼국수 주문해, 그 국물에 칼국수를 먹을 수 있다. 조개를 오래 우린 국물맛은 맛이 없을 수 없다(조개가 신선하다는 뜻).

 

 가격표이다. 다른 강남의 집들에 비해 조금 저렴한 편이다. 양까지 생각하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될 것이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