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 2019.12.14 ~ 2019.12.15
  • 용산구 갈월동
  • 개망나니 모임 송년회

오늘은 고등학교 친구들과 송년모임이 있는 날!

숙소는 이미 몇달 전 에어비앤비로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여자 네명이 모여 파티를 할 수 있을 만한 곳을 찾다보니 다행히 용산구에 딱 적당한 곳이 있었어요:)

 

짜잔!

 

까다로운 여자 네명이 딱 좋다 라고 생각했던 건 바로 이 VIEW 때문이었습니다.

남산타워 야경!! 사진에 잘 담기진 않았지만 실제로 보면 더욱 멋지고 좋답니다.

 

그럼 이제 숙소 실내 사진 보여드릴께요

먼저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거실 입니다.

 복층에 한쪽 벽면이 전체 창으로 되어있어 시야가 확 트이죠?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주방이 있는데 식기가 넉넉하고 와인잔/오프너도 있었어요.

 

한쪽 벽면엔 실내화, 수건 , 분리수거를 위한 쓰레기통이 있구요.

 

작은 식탁도 눈에 띄네요. 

저 멀리 보이는 화장실에는 렌즈 액도 있어 숙소 호스트의 세심한 배려심이 느껴졌어요

제일 먼저 도착한 저는 친구들이 올때까지 TV를 보며 쉬고 있었습니다.

 

이제 계단을 올라가면 위층에는 침실이 있습니다.

작은 침대일 줄 알았는데 두명이 잘 수 있는 침대가 3개나 있더라구요,

 

꿀쟘

 

계단을 내려오면 바로 화장대가 있습니다.

 

 

이렇게 숙소를 둘러보고 저는 친구들과 장을 보러 나갔는데요

헤헤헤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면 행복이 멀리 있지 않은 것 같네요

 

여자들이 파티하기 좋은 숙소,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후기였습니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