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1. 상호명 : GOTRE (고트레)

 

2.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카페&베이커리
매일 10:00~20:00 라이프스타일샵 

 

3. 특징 : 1층~2층 카페 및 라이프스타일 샵, 3층 가구. 바게트 장인!! 다른 디저트와 음료도 급이 다르다. 카페 인테리어는 최상급

 

4. 위치 : 서울 강남구 도곡로 251, 한티역에서 10분 정도 걸어야 함. 

 

 

 

 고트레를 처음 방문하게 된 이유는 라이프 스타일 샵 행사 때문 이었다. 가끔 할인 상품들은 고트레 앞에 진열해 놓고 판매하는데, 그러다 이곳이 가구 샵 겸 카페도 한다는 것을 알게 돼 방문했었다.

 

 

 카페를 들어가보면,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는데, 딱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인다. 

 

 

 사실 이곳은 생활의 달인에 [바게트 장인]으로 나왔덧 곳이라고 한다. 매번 바게트 보단 허니 토스트를 먹게 되는데(너무 맛 있어서..) 다음엔 바게트를 하나 사 볼까 한다.

 

 

 사실 이곳의 메인은 가구이다. 1~2층에서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을 볼 수 있고, 3층에서는 가구를 볼 수 있다고 한다. 가구점 답게 인테리어가 너무 좋다.

 

 이곳의 디저트는 비싸긴 한데, 맛있다. 가격의 부담을 잊어버리게 된다..

 

 왼쪽 아래의 컵에 담긴 케잌? 푸딩? 암튼 슈크림과 딸기를 베이스로한 것인데, 엄청 달다.. 시즌 한정 상품같은데 단 것을 좋아하는 나에게도 너무 달게 느껴졌었다.

 

 

바로 요거.. 단 맛이 강하기 때문에, 음료는 달지 않은 것으로 추천 한다.

 

사실 음료와 디저트가 다른 곳에 비해 10%? 정도 비싸긴하지만, 그정도 값을 한다. 가끔 데이트 삼아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다면! 고트레 만한 곳이 없을 것이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