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카카오뱅크에 저금통 상품 [연 2%]이 나왔다고 해서 가입했습니다.
예전에는 짤짤이라고 하죠, 동전이 생기면 저금통에 넣고 나중에 무거워진 돼지 배를 가르는 맛이 있었는데 점점 지갑 자체를 안들고 다니게 되네요.

 

1. 상품 가입하기

NEW! 조금씩 매일 쌓이는 저금통입니다

저금통을 클릭해주면

계좌속 잔돈을 알아서 차곡차곡 모아준다는 상품소개가 나오네요.

 

재밌는 점은 모인 금액을 한달에 한번만 알수있고 아이템으로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물론 모은돈이 필요하면 언제든 비워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14일에 개설을 했구요. 연 2%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4일째 저는 이만큼 모았습니다.
천원미만인것 같죠? 막대사탕이 나오는걸보니^^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잔돈을 모아주는 저금통,
재미삼아 가입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D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