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새마을금고 MG상상뱅크》
《 상상모바일 정기적금》
《최고금리(20.3.23기준) 3.05% -우대이율포함》


1. 적금 가입하기

코로나로 인한 경제 위기.. 제로금리 시대..

타고난 쫄보인 저는 주식이나 금, 달러 대신 현금을 들고 있기로 합니다.

MG상상뱅크 - 모바일 예적금에 들어갑니다.

저번에 예금을 들었었는데 이번엔 정기적금을 가입해보려 합니다^^

이번엔 최고금리금고로 가입했는데요.

보광동 새마을금고가 2.75%로 확인되네요.

앞으로도 예적금 금리가 당분간 오르기 힘들어 보여 6개월이 아니 12개월로 선택했습니다.
차곡차곡 넣다보면 1년은 금방 지나갈테니까요.

첫째, 약관과 상품설명서를 확인합니다.

둘째,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를 거칩니다.
예금과 동일하게 휴대폰인증+계좌송금인증+신분증인증 세단계입니다.

모두 인증완료하는데 5분~10분가량 걸렸네요.

셋째, 개인정보 확인을 합니다. 이건 간단합니다.

넷째, 가입정보를 입력후 가입합니다!

요즘은 은행을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가입이 되니 좋네요.

2.75% 금리에 위 우대이율 0.3%을 포함하면 12개월기준 3.05%의 금리가 나옵니다.

최대 100만원 이어서 12개월 최대금액으로 가입하면 연간 1200만원 +이자 입니다.

예적금 금리 인하되기 전 서둘러 가입합시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