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1. 상호명 : 목동 해밀

 

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3. 특징 : 고기의 육질과 빵가루 퀄리티가 탑급!! 찍어먹는 소스가 조금 아쉽다(직접 개발하신건 아닌듯한 느낌). 냉모밀도 맛있지만 엄청 특별하진 않았다.

 

4. 위치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39

 

 

 

 트위터에 어떤 분이 자신이 먹어본 돈가스 중에 제일 맛있다는 글을 보가 찾아가게 됐다.

 

 

 가게 내부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뭔가 자부심이 느껴지는 글.. 기대치 up

 

 

 사실 개인적으로, 가격도 매우 착하다고 생각한다.

 

 우선 소스를 찍지 않고, 한 입 먹었을 때, 감동적이었다. 육즙과 빵가루의 바삭함이 너무 잘 어우렸다.

하지만 소스를 찍어 먹는 순간 조금 맛이 반감 됐다. 소스 맛이 조금 쎄다. 차라리 소금을 조금 뿌려 먹는 게 더 맛있을 듯 하다.

 

 

 냉모밀도 주문 해 봤다. 결론적으로 맛있다. 하지만, 다른 냉모밀 전문점에 비해, 특별하다고는 할 수 없었다. (개인적으로 냉모밀 집은 광화문 냉모밀 집이 최고 였던거 같음)

 

 

사실 요즘 골목 식당 때문에, 돈가스에 대한 기대치가 많이 올라갔다. 그동안 내가 먹던 돈가스는 돈가스가 아니었구나 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배운거 같은데,

 그런면에서 목동해밀의 돈가스는 그 기대를 충족시킨다. 맛있는 돈가스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