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나는 소켓통신으로 서버와 데이터를 주고 받지만,
게임의 버전 정보나, 이벤트 성 데이터를 받아 올 때는, Http통신을 이용하고 있다.
1. 코드
public static string HttpGet(string url)
{
string responseText = string.Empty;
HttpWebRequest request = (HttpWebRequest)WebRequest.Create(url);
request.Method = "GET";
request.Timeout = 30 * 1000; // 30초
request.Headers.Add("Authorization", "BASIC SGVsbG8="); // 헤더 추가 방법
using (HttpWebResponse resp = (HttpWebResponse)request.GetResponse())
{
HttpStatusCode status = resp.StatusCode;
Console.WriteLine(status); // 정상이면 "OK"
Stream respStream = resp.GetResponseStream();
using (StreamReader sr = new StreamReader(respStream))
{
responseText = sr.ReadToEnd();
}
}
return responseText;
}
코드를 보면 알다 시피, 매우 간단하다.
HttpWebRequest 클래스를 이용하면 된다.
끄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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