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평소 빵을 즐겨먹는 편이 아닌 밥순이인데 가~끔 맛있는 빵이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야무지게 먹고 싶어 찾아간 곳
가로수길 에뚜왈입니다.


운 좋게 주말인데도 대기가 없었어요.
실내가 협소해서 2~3명 정도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타이밍이 안맞으면 대기해야합니다.



<<위치>>



(운영시간 : 매일 12시30분~21시)



에뚜왈은 마들렌 맛집으로 유명하죠

들어가면 종류별로 마들렌 무리들이 반겨줍니다.
바로 먹는게 맛있을 것 같아서 조금만 사봤어요.


크림이 든 빵보다는 이런 종류를 좋아해서 반가웠습니다
마들렌 말고도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아요


원하는 빵을 고르면 박스에 이쁘게 포장해줍니다.

포장만 가능해서 실내에서 먹을 순 없어요.


 

짜잔
마들렌 4개. 피낭시에1개. 그리고 쨈이 있던 빵을 하나 샀어요.


후렌치파이가 생각나는 느낌


마들렌 뒤가 통통해서 귀여워요


제 입맛에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기본 마들렌이랑!

피낭시에쇼콜라♡




(마들렌중에 코팅되있는듯한 마들렌은 제 입에는 아쉽게도 안맞았어요ㅠㅠ)


신사 가로수길에 갈 일이 있다면 사서 커피와 같이 먹길 추천합니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