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DK 프로젝트 생성
일단 안드로이드 SDK, NDK, 이클립스를 모두 다운 받는다.
- NDK 다운로드
- Eclipse ADT 설치, CDT 등 설치
2. c++ 프로젝트 생성
- 빈 이클립스 프로젝트 생성
- 프로젝트 Right클릭 -> Android Tools -> Add Native Support클릭
- jni폴더 등이 생성되면, 프로젝트를 빌드한번 해주자.
- 이렇게 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기본적인 설정이 끝난다.
3. 추가적인 설정
- NDK 디버깅. 프로젝트 속성 -> c/c++ build -> Build command
ndk-build NDK_DEBUG=1
로 변경(추후 추가 설명)
- 프로젝트 속성 -> c/c++ build -> Build command -> Behaviour -> build 에서 all 제거
- Clean체크
'게임을 만들자 > NDK & OpenGL 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GLES2.0 GLSL, 2D Basic shader (1) | 2014.09.18 |
---|---|
OpenGLES 2.0,GLSL lighting code (0) | 2014.09.15 |
GLSL, OpenGLES2.0 glFog (0) | 2014.09.12 |
NDK AdMob, Can't see admob on Framelayout (0) | 2014.09.10 |
GLSurfaceView & GLRenderer 설정 (0) | 2014.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