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777 정기적금》
《매일 10시 선착순 777명씩, 7월 한달간 모집 금리 연7%》


하나은행에서 3일간 모집했던 5% 금리의 소액적금 이후로 처음인 것 같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에서 7% 금리의 정기적금 상품을 내놓았는데요.


짜잔


월 최대 20만원까지 1년 가능하고 금리우대 이런거 없습니다. 그냥 가입 성공하면 7%입니다.

다만 7월 한달간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는 점.
매일 오전 10시에 777명만 선착순 가입 가능하다는점은 기억해야 합니다.

(저는 10시1분에 접속해서 9분30초 대기해서 가입성공했습니다^^)




1. 상상인뱅크앱 설치
먼저 어플부터 설치해줍니다.


설치해서 어플을 실행한 뒤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2. 보통예금 계좌 개설

적금가입을 위해서는 계좌개설을 해야합니다.
은행 방문이나 복잡한 절차없이 모바일로 계좌개설이 빠르게 가능합니다.


계좌 개설하기를 눌러 계좌를 만들어 볼까요?


자유입출금 통장으로 연이율도 1.7%입니다.
노는 돈은 넣어둬도 괜찮을것 같네요.


 

단! 최근 한달이내 타 금융회사 계좌 개설한적이 있으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한달이 지난 후 시도해야해요ㅜㅠ

순서는 본인확인하고 정보 입력하고 OTP인증 (없으면 mOTP발급해주니 걱정없습니다)

마지막 타행본인계좌인증 입니다.


신분증 촬영 먼저 해줍니다.

그 다음에는 개인정보를 입력(이름, 주민번호, 연락처 등) 해줍니다.






상품 약관에 동의하고 저는 OTP가 없어 mOTP로 진행했습니다. 6자리의 보안번호를 설정해주면 되서 편리했어요.


타행 본인계좌 인증까지 마치고 계좌 개설 완료했습니다!



3. 777적금 가입하기

적금가입을 위해 9시에 예금 개설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반드시 성공한다...한번에..!!


적금 가입을 누르면 앞에 대기가 몇이고 몇분 기다려야하는지 알림창을 띄워줍니다.
저는 한 9분 기다려서 가입했어요.

입력하라는 대로 상품정보를 차분히 입력해주면 가입 성공입니다.


꺄하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꼭 10시에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조금 늦으면 바로 끝나는듯 해요.

20만원 소액이긴 하지만 1년뒤에 이자는 7만원정도 주니까 돈 놀리는것보단 나은듯 합니다.

아직 7월 많이 남았으니 소액적금 찾으시는 분은 가입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