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팥죽 여름빙수
article thumbnail

상호명 : 롤링파스타 

위치 : 강남역 11번 출구 5분 거리, cgv뒷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Last Order

특징 : 역시 백종원!! 가성비 끝판왕. 거기에 맛도 상당히 좋음. 강식당에 나왔던 파스타를 맛 볼 수 있음.

 

 

 

 

 

 

 

 

 

 

 

 가보고 싶었던 롤링파스타!! 매번 줄이 길어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오늘은 약 30분 기다린 끝에 들어갔습니다.

위의 메뉴를 보면 알다시피, 가격이 매우 착해요. 백종원 아저씨가 매번 강조하던 착한 가격!! 과연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오늘은 3가지를 주문했는데, 그중 하나인 챱스테이크, 야채 볶고 거기서 나온 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야채를 오래 볶아 나온 단맛이 잘 느껴집니다. 거기에 고기도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강식당3 보면서 불고기 파스타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습니다. 우리가 간장베이스 불고기에 면만 넣은 것일까 했는데, 약간 달라요. 불고기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납니다. 오일파스타에 불고기 향? 이런 느낌인데, 강추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매운 우삼겹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돼지고기와 야채를 같이 볶으면, 맛이 아주좋죠?? 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거기에 토마스소스가 어우러졌고, 느끼할 수 있었는데, 매운맛을 추가해 느끼함조차 잡았습니다. 

 

 저는 둘이 가서 이렇게 3가지 요리를 시켰는데, 먹기 딱 좋은 양 입니다. 다른 테이블들도 보통 3가지씩 시키더라구요~ 

토마토 스튜 요리도 있었는데, 찍어먹는 빵도 따로 추가로 주문 가능해서 궁금했습니다. 다음엔 그걸 먹어보기로~ ^^ 골목식당만큼이나 기대가 컸는데, 기대에 부흥했던 파스타 맛집이었습니다.

profile

겨울팥죽 여름빙수

@여름빙수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