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밀가

위치 : 강남-역삼 사이. 강남 4번 출구 또는 역삼 3번 출구에서 10분 거리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특징 : MSG없는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의 칼국수 맛. 가게가 굉장히 깨끗함. 김치가 맛있음.

 

 

 역삼동에 맛있는 칼국수 집이 있습니다. 이름은 [밀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칼국수와 수제비 전문점 입니다. 그 밖에도 간장제육볶음과 즉석 떡볶이도 팝니다. 

 

 

 칼국수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1인분이라 그냥 접시에 나올 줄 알았는데, 냄비에 끓여서 나오네요. 기호에 맞게 불조절 하며 먹으라는 안내문을 보면서, 시작부터 왠지 느낌이 좋았습니다.

 칼국수 국물 맛은 MSG맛 안느껴지는 건강한? 뭔까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듯한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MSG 사랑합니다). 좀 더 육수 맛이 강했으면 했지만, 어쨌든 맛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취향 차이 인 듯 해요. 저 처럼 짠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김치도 같이 드세요. 김치 맛있습니다.

 

 다 먹고, 3000원에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샤브샤브, 칼국수 먹을 때, 볶음밥이 제일 맛있죠!! 부추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옥수수 알갱이도 듬뿍 들어가 맛있었습니다. 

 

 

 칼국수를 먹어보고, 즉석떡볶이도 맛있을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을 걸 봐서는 아직 소문이 많이 안났나 봅니다. 괜찮은 맛집인데, 사람들 많이 가기 전에, 자주 가야겠습니다 ^^

미니난투 온라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